수강신청ᆢ
글쓴이
- 2014.02.02. 22:54
- 856
기계과인데요 개인사정상 현재학년보다 낮은학년 강의를 신청해야하는데 전선 전필 둘다막아놔서 희망과목담기도 수강신청도안되네요ㅜ 2차기간에 하자니 너무 후달리는데ᆢ으휴ᆢ 조교님께 말씀드려도 먹히지도않고ㅠ 큰일이네요 고민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