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국문학의 기초 수업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2.02. 23:01
- 1010
일선으로 국어국문학의 기초 김려실교수님꺼 들을려고 하는데
강의가 어떤가요?? 따라가기 힘들거나 그렇나요 ???
좀 알려주세요 ;ㅅ; 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자상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맨드라미
아 독후감이 잇군요 ㅠㅠㅠㅠ 큽.....매주는 좀 부담되는데.....
다시 한 번 고민해봐야겟네요 좋은 정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강신청 대박나세용 ㅠㅠ//
다시 한 번 고민해봐야겟네요 좋은 정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강신청 대박나세용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저도 이거 들을려다가 독후감.....ㅜㅜㅜㅜㅜ
0
0
활달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주 독후감 쓸 자신 있으면 신청하세요
숙제 비중도 꽤 커서 안내거나 대충 써서 내면 ㅈ망함
근데 도서 자체가 동서양고전 위주(군주론이나 중용, 시경 이런거)라 ㅡㅡ
수업 내용 자체는 안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