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때 주전, 부복전, 일선 따로 신청되는건가요?
글쓴이
- 2014.02.02. 23:11
- 1366
수강신청 희망과목담기 경쟁률 보면요
과목별 인원수에 대상별로 인원이 나눠지잖아요.
주전, 복전부전, 일선이렇게요
그러면 수강신청할때 인원이 따로 적용되나요?
예를들면
신청인원/대상인원 : 50/40
주전공희망인원/주전공대상인원 : 20/20
부복교직희망인원/부복교직대상인원 : 10/15
일반선택희망인원/일반선택대상인원 : 20/5
이렇게 있을때,
제가 부전공 학생일 경우 (10/15)
수강신청때 여유롭게 클릭해도 되는거에요???
지금 제가 담기 해놓은게 다 저 꼴이거든요 ㅜㅠ
신청인원은 전부 넘는데
제가 해당하는 인원 영역에는 자리가 남아서... 여유롭게 해도 될지ㅋㅋㅋㅋㅋ
어떻게 되는 겁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교양빼고는 그렇지않나요? 저도 저렇거든요 ㅎㅎ
0
0
정중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여유롭다고 단정지을수없는건
희망과목담기안하고 신청하는사람도있고(기간놓쳐서 분반이랑 교과목코드 복붙) ㅎㅎ
여튼 생각보다 여유롭다? 이 정도?
희망과목담기안하고 신청하는사람도있고(기간놓쳐서 분반이랑 교과목코드 복붙) ㅎㅎ
여튼 생각보다 여유롭다? 이 정도?
0
0
정중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서양민들레
제 친구도 그렇다 하던데 ㅋㅋ 사실 저대로라면 빠듯하진 않으니까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ㅋㅋ
오오오
오오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