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종류 설명좀..ㅠㅠ
글쓴이
- 2014.02.02. 23:19
- 2223
멘토링 종류 설명좀해주세요
다문화
기장 2개가 있던데...
다문화가 가장많이 뽑고요..
제가 멘토링이 첨이라서요..
학점이 낮아도 될만한거 없을까요
대부분 신청하면 다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상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고욤나무
다문화든 기장이든 멘토링시간은 제가정하는건가요???
시간보통몇시에하나요???
화목은 수업이 6시에끝나서..ㅜㅜㅜ
시간보통몇시에하나요???
화목은 수업이 6시에끝나서..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장의 경우 주2회는 기장에 4시30분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시간표짜셔야해요. 그리구 주2회 3시간씩 6시간입니다~
0
0
추운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네 멘티와만나서 같이정하면됩니다^^ 일주일에 2번 2시간씩수업하시면돼요ㅎㅎ 저는 학기중에는 7시부터9시까지했거든요ㅎㅎ 주말에하셔도되구요
0
0
고상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기장은잘모르겟네요ㅜㅜ
0
0
고상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고욤나무
음 일주일에네시간이나하나요..ㅋㅋㅋㅋㅋ
그럼한달에얼마정도받아요??
그럼한달에얼마정도받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시간수업당 3만원입니다 한달평균24만원정도ㅎㅎ 보고서를매달작성해서제출해야해요ㅠ
0
0
고상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고욤나무
기장멘토링은조금더많을꺼에요
0
0
고상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고욤나무
학점 2학점주는건 계절로 이월하는거 할수잇죠.?
이번에꽉채워서들어야해서요..
이번에꽉채워서들어야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 학점이월사유서 작성해서 제출하시면돼요
0
0
고상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고욤나무
개인적으로그냥꽉채워들어도 사유가되나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ㅋㅋ 학점이부족해서 이번학기에 꽉채워서 다들어야한다 이런식으로 적어도돼요 저도그랫구요ㅋㅋ
0
0
고상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문화는 거의 멘티가정집에서 수업하구요 기장은 아마 학교같은곳에서 할꺼에요
저는 작년1년동안 다문화멘토링을해서 기장은잘모르겟네요ㅜㅜ
지원자들 오티참석후에 오티수업을기반으로 시험을치거든요
학점보단 그 시험이 비중이큽니다ㅎㅎ 또한 시험성적순대로 자신이원하는 지역과 학생을 고르기때문에 오티잘들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