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들이럴때 어떡합니까
글쓴이
- 2014.02.02. 23:28
- 1495
공부하다가 갑작 스럽게 불안해지고 ,
설날 쉬고 나니까 페이스가 무너져서
정신도 제대로 못차리게되서
한없이 우울증으로 치닷게 되네요 ㅠㅠ
아 형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일주일 후에 시험텝스인데 문제푸니까
틀리는거 계속 나오니까 더 힘드네요 ㅠ
설날 쉬고 나니까 페이스가 무너져서
정신도 제대로 못차리게되서
한없이 우울증으로 치닷게 되네요 ㅠㅠ
아 형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일주일 후에 시험텝스인데 문제푸니까
틀리는거 계속 나오니까 더 힘드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적절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만첩빈도리
조금씩조금씩 돌아오는걸까요?
아 원래 안이랬는데
제가 조급하지말자 걱정하지말자가 좌우명이었는데
갑자기 무너집니다 ㅠㅠㅠ
아 원래 안이랬는데
제가 조급하지말자 걱정하지말자가 좌우명이었는데
갑자기 무너집니다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부할때 항상 그랬던것 같아요 쭉하다가 하루나 몇일 쉬면 아무래도 페이스가 조금 흔들리는 것같아요
근데 저는 그때마다 몇일 쉬었으니까 당연한거다라고 생각하려고 했고 그렇게 다시 공부하다보면 돌아왔던 것 같아요^^
힘내세요!!
1
0
적절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밖으로 불안던해서 그럴때 잇슴... 용돈이 부족하다던지 여친이랑 싸웟거나 업다던지... 인내하세여
0
0
다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아침에 조깅하세요!
0
0
청렴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표를 다시 한 번 되짚어 보는 것도 동기부여와 재충전에 좋죠~
0
0
방구쟁이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각하고 공부하세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