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2014.02.02. 23:41 1538 1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친근한 깨꽃 14.02.03. 02:34 김은정교수님 잘 가르치시는데 열심히 하셔야 학점 받습니다ᆢ미적분 동시에들으면 힘들텐데~ 몇학년이신지ᆢ 미적분은 수시고사가 많고해서 시간 많이 투자해야해요~ㅎ2 3학년이면 한개만 하시고 계절학기돌리세요 0 0 친근한 깨꽃 댓글 내용 복사 김은정교수님 잘 가르치시는데 열심히 하셔야 학점 받습니다ᆢ미적분 동시에들으면 힘들텐데~ 몇학년이신지ᆢ 미적분은 수시고사가 많고해서 시간 많이 투자해야해요~ㅎ2 3학년이면 한개만 하시고 계절학기돌리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근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근한 깨꽃 14.02.03. 02:34 김은정교수님 잘 가르치시는데 열심히 하셔야 학점 받습니다ᆢ미적분 동시에들으면 힘들텐데~ 몇학년이신지ᆢ 미적분은 수시고사가 많고해서 시간 많이 투자해야해요~ㅎ2 3학년이면 한개만 하시고 계절학기돌리세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