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학생들은 024분반 행정학원론 수업들으면 인정 안됩니까?

글쓴이
  • 2014.02.03. 00:06
  • 1385

김행범교수님 수업듣지않고 구현우 교수님 수업들으면 인정안됩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발냄새나는 송악 14.02.03. 00:08
아예 수강신청이 안될껄요? 주전공인원 배정을 안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0:10
안되는군요 불과
0 0
흔한 술패랭이꽃 14.02.03. 00:15
김행범 교수님 쉅 갠찮아용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0:22
흔한 술패랭이꽃
빡세다고 들었는데요
0 0
흔한 술패랭이꽃 14.02.03. 01:18
글쓴이
공부 쫌만하면 점수 줘요 ㅎ
행정학과?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1:19
흔한 술패랭이꽃
저밑에 분은 지금 공부해도 패스보장이..
0 0
흔한 술패랭이꽃 14.02.03. 01:21
글쓴이
ㅋㅋ 다른과목도 다 그렇자나요 ㅎㅎ
짐부터 공부할필요엄써요
겁먹을 필요 엄써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1:26
흔한 술패랭이꽃
F폭격기라고 들어서.. 왠지
0 0
흔한 술패랭이꽃 14.02.03. 01:29
글쓴이
아뇨 ㅎ 복전하시는거?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1:31
흔한 술패랭이꽃
ㅇㅇ
0 0
흔한 술패랭이꽃 14.02.03. 01:33
글쓴이
저도 쉅만듣구 셤기간에 공부한걸로 a이상 받았어용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1:34
흔한 술패랭이꽃
팀별수업이나 영어번역과제 있는지?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1:34
흔한 술패랭이꽃
아니다 팀별과제 있나용?
0 0
흔한 술패랭이꽃 14.02.03. 01:50
글쓴이
팀별과제랄께 발표가 아니고 영어번역 내주시고
양이 많으니 나눠주시거나 하는거에용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1:52
흔한 술패랭이꽃
그럼 팀발표는없고 팀만나누어주고 영어번역만 나누어서 하는거군요
0 0
흔한 술패랭이꽃 14.02.03. 01:54
글쓴이
넹 발표 엄써요
안주무시네요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1:55
흔한 술패랭이꽃
그럼 조장같은거 정해서 영어번역같이해서 제출?
ㅎ 여러므로 감사해용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1:55
흔한 술패랭이꽃
잠이안오네요 고고님은 안주무세용?
0 0
흔한 술패랭이꽃 14.02.03. 02:08
글쓴이
ㅋㅋ 잘려구요 ㅎㅎ
같이한다기보당 매번바뀌는데 20장이면 열명이서 두장씩? 이런거
아님 각자 몇장 정도 ㅎ
0 0
운좋은 달맞이꽃 14.02.03. 00:42
무엇을상상하던 그이상을 겪게될겁니다 짜증나는수업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0:53
운좋은 달맞이꽃
지금부터 공부 해놔야 됩니까?
0 0
해맑은 마디풀 14.02.03. 01:07
운좋은 달맞이꽃
지금부터 공부해도 패스할거란 보장은 못하네요........허허허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1:16
해맑은 마디풀
그정도입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02:02
운좋은 달맞이꽃
어느정도이길래
0 0
태연한 쑥부쟁이 14.02.03. 06:18
글쓴이
지금부터 공부하면 충분히 패스하고도 먹고 싸고 지르고 놉니다.
어느정도로 하느냐가 문제긴해도 하루1시간만 본다고 쳐도 충분히 패스해요.
무슨 ㅋㅋㅋㅋㅋ윗분은 뭘어떻게 해보고 저런글쓰는지 모르겠네요
0 0
해맑은 마디풀 14.02.03. 13:04
태연한 쑥부쟁이
힘쎈 쑥부쟁이님

저 행원행투재무지방인사조직정책 다 한방에 패스했습니다 왜그러세요
0 0
불쌍한 꽃창포 14.02.03. 09:25
김교수님 수업은 한마디로 표현하면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공부를 많이 하란 말이 나오는 것이지요
0 0
냉철한 섬백리향 15.04.18. 11:11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