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공학인증 포기시 교양은 어떻게 듣나요?
글쓴이
- 2014.02.03. 00:48
- 1665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기계과 공학인증을 포기시 교양을 어떻게 들으면 되는지 아시는 분 있는가 해서 질문드려요.
공학인증시 정해진 과목을 들으면 되는데 포기하면 졸업시 교양 조건이 어찌 되는지 수강신청 안내 책자를 봐도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있음 간단히라도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더 많이 들어야댐
0
0
세련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문의
0
0
힘쎈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기시 교양은 똑같아요. 교양필수 7, 교양선택 18, 전공기초 25, 전공필수 39(제어, 기초실험, 응용실험 안해도됨), 전공선택 필요없고 들으면 일선으로 넘어가고 부전공 21, 일선 중 직업탐구부분 하나필수, 교양중 중국어, 스페인어 등 언어분야는 일선으로 쳐주는걸로 알고있고 교양 더들으면 걍 잉여학점됩니다. 나머지는 타과전공=일선 으로 140 될때까지 .이건 09학범 기준이고 다른학번은 교양필수나 전공기초에서만 한두과목 다를듯합니다.
1
0
흔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어저귀
상세한 안내 감사합니다.
다만 교필 7과 교선18을 듣는 것 까진 알고 있는데 그 학점을 채우는데 있어 영역 제한이 어떻게 되는지 예를 들어 1역역 2개 4역역 2개 와 같은 제한이 있는지, 또 공학인증을 포기해도 공학인증시 요구되는 교양과목들(1영역에선 공학윤리를 들어!) 들어야 하는지가 궁금하네요^^;
여튼 감사합니다.
다만 교필 7과 교선18을 듣는 것 까진 알고 있는데 그 학점을 채우는데 있어 영역 제한이 어떻게 되는지 예를 들어 1역역 2개 4역역 2개 와 같은 제한이 있는지, 또 공학인증을 포기해도 공학인증시 요구되는 교양과목들(1영역에선 공학윤리를 들어!) 들어야 하는지가 궁금하네요^^;
여튼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글쓴분과같은게 궁금한데 알게되시면 글부탁드릴게여 ㅜㅜ
0
0
미운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영역도 인증하는것처럼 듣고 공학윤리도 다 들어야해요. 포기한다고 달라지는거는 교양에서 없어요
0
0
흔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어저귀
감사합니댜 ㅎㅎ
0
0
미운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