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수강신청 글쓴이 2014.02.03. 01:30 1114 1 1차 2차 이거 뭔 말인가요?ㅜ 그런거 잘 몰라서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흐뭇한 리아트리스 14.02.03. 09:08 걍 1차때도 광클!!2차때도 광클!!저는 2차되도 딱히 바뀌는게 없었어요 0 0 흐뭇한 리아트리스 댓글 내용 복사 걍 1차때도 광클!!2차때도 광클!!저는 2차되도 딱히 바뀌는게 없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흐뭇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걍 1차때도 광클!!2차때도 광클!!저는 2차되도 딱히 바뀌는게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