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3-2학기에는 전공선택 보통 뭐 듣나요?
글쓴이
- 2014.02.03. 01:36
- 1244
열전달 (Heat Transfer)
자동차공학(Vehicle Engineering)
기계시스템설계(Mechanical System Design)
기계가공시스템(Mechanical Machining System)
요렇게 많이들 듣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도교수까지 정해진마당에..
0
0
가벼운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자리공
죄송합니다 ㅋ;;
그게 갑자기 올해부터 내연기관이 설계학점에서 빠져버려서
계획했던 커리큘럼을 다시짜야해서 알아보는 중이었어요 ㅋㅋ;;
그게 갑자기 올해부터 내연기관이 설계학점에서 빠져버려서
계획했던 커리큘럼을 다시짜야해서 알아보는 중이었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내연이 설계학점에서 빠졌다고요???
0
0
무례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부추
네, 올해부터..
공지에도 있어요
공지에도 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맙소사.. 그래도 내연은 거의 다들 듣겠죠? 소성을 무조건 들어야겠네요..
0
0
무례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열전달도 설계에서 빠졌더군요
본인 전공에 따라 시스템설계나 가공시스템 들으면 될듯
본인 전공에 따라 시스템설계나 가공시스템 들으면 될듯
0
0
가벼운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