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1
글쓴이
- 2014.02.03. 07:25
- 1063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재무회계1 전공필수라서 6개분반 300명인데도 경쟁률 왜이렇게 높나요??
희망과목 중복으로 해놓아서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부지런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대학 한 학년이 300명정도 되는데
전필과목 이수해야되는사람은 더 많겠죠
전필과목 이수해야되는사람은 더 많겠죠
0
0
늠름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쟁률 어떻게 봐요?
0
0
큰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과선배들이 재수강하려는것도 있고
중복도 없지않아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