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호교수님 경영학사
글쓴이
- 2014.02.03. 08:11
- 2236
원어강의인데 어떤가요?
수강후기가 하나도 없네요..
김창호교수님 경영학원론은 엄청 빡세다고 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비추
0
0
잉여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구실만하면
무조건 A0보장입니다
하지만 과제와 퀴즈의 폭풍을 견디실수있을지..
무조건 A0보장입니다
하지만 과제와 퀴즈의 폭풍을 견디실수있을지..
0
0
절묘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맞음
과제랑 퀴즈만 잘 버티면 에이쁠 보장
과제랑 퀴즈만 잘 버티면 에이쁠 보장
0
0
깨끗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