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이나 정정기간에 정원 다 안 찬 전공선택분반도 채워지죠?
글쓴이
- 2014.02.03. 08:49
- 904
전선은 어차피 들어야하니까ㅠㅠㅠㅠㅠ
들으려고 하는 강의가 폐강될까봐 걱정이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선은 어차피 들어야하니까ㅠㅠㅠㅠㅠ
들으려고 하는 강의가 폐강될까봐 걱정이네여....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