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영문독해있잔아여..
글쓴이
- 2014.02.03. 09:32
- 980
제가 2009넌도에 6영역에 있는 시사영문독해 수업을 들었었능데요
이게 고급영문독해랑 똑같은건가요??
교양3학점부족하게 떠서 실영안들은 걸로 생각하고있었는디
고급영문독해 희망과목담기 하려고하니까 중복이수라고 뜨네요;;
뭐가맞는걸까요--a
이게 고급영문독해랑 똑같은건가요??
교양3학점부족하게 떠서 실영안들은 걸로 생각하고있었는디
고급영문독해 희망과목담기 하려고하니까 중복이수라고 뜨네요;;
뭐가맞는걸까요--a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