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3-2의 기계가공시스템 수업을 기계공작법 정말 못하는사람이 들으면 좀어려울까요?
글쓴이
- 2014.02.03. 10:05
- 1393
설계학점때문에
기계시스템설계랑 같이
기계가공시스템 수업을 들으려고합니다..
제가 공작법을 정말 잘 못하는데,
이런사람이 들으면 좀 어려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알랴줌
0
0
일등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작법은 못한다가 아니라 안하는거 아닌가요?
학문적 이해의 난이도는 다른 과목에 비해 낮은데
학문적 이해의 난이도는 다른 과목에 비해 낮은데
0
0
억울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환삼덩굴
예.. 맞는말이에요..
제가 그 과목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도저히 재미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성적도 다른 역학과목보다 오히려 낮습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관련없음
0
0
조용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자목련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난학기에 기계가공시스템 수업 수강햇었는데 거의 관련없었습니다 고체나 진동 내용이 더 많이 나온듯 ㅋㅋ
0
0
침착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동백나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