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신청절차ㅜㅜ
글쓴이
- 2014.02.03. 10:17
- 1091
절차좀 알려주세요
준비물이랑
검색해도안나와요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끌려다니는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서 신청서받으셔도 되고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신청서다운받아서 미리작성하셔도돼요 과사에서 학과장도장받으시구 원하는학과사무실에 가서 도장받고 본인학과 행정실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준비물은 신청서만있으시면돼요ㅎㅎ
0
0
우수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신청서 들고 부전공 하고 싶은 학과의 학과사무실 가셔서 도장 받으시고
다시 본인 학과 행정실로 가셔서 접수하면 끝
인원제한 있는 인기학과는 부전공 신청기간 따로 있고 성적순으로 보통 짜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