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다녀오신분 계세요? 간단한 질문이요 ㅜㅜ
글쓴이
- 2014.02.03. 10:30
- 1375
뭐 보니까 지원서를 낼때 학과장 확인 하는 란이 있던데
거기 학과장님 싸인을 직접 받아야되는건가요??
아니면 걍 과사에서 내면 알아서 해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 보니까 지원서를 낼때 학과장 확인 하는 란이 있던데
거기 학과장님 싸인을 직접 받아야되는건가요??
아니면 걍 과사에서 내면 알아서 해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마 과사에서 도장찍어줄거에요 자세한건 과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제일 빠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