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신청전에 경제학과 전공선택 들을 때~
글쓴이
- 2014.02.03. 10:43
- 1155
부전공 신청전에 경제학과 전공선택 과목 2개 들으려고 하거든요
일선으로요
보니까 일선인원이 제일 많은 두 과목 8명 4명 TO인데
(부전공자 아니고 타과인데 일반선택으로 ) 수강신청 때 제가 제일 먼저 신청했다고 하면 주전공자와 같이 들어갈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1차에서 주전공자들 다 들어가고 2차나 정정기간에 일반선택 자리가 열리는건가요?
인원 나와있는 창에는 따로 일반선택 8명, 4명으로 나와있던데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일선이랑 주전공은 수강신청 때 관련이 없어요. 예를 들어 주전공 30명 일선 8명이면 주전공자는 그 30명안에만 들어가면 되고 일선은 주전공자와 관련없이 따로 8명 자리를 놓고 수강신청을 하는거죠. 지금 일선인원이 배정돼 있으면 내일 바로 신청가능해요.
0
0
야릇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차나 정정기간에 열리는건 주전공자는 신청인원이 적은데 부전공이나 일선으로 들으려는 사람이 많으면 부전공 자리나 일선 자리를 더 열어줄 수도 있다는 거예요.
0
0
야릇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구골나무
아하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