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 튜터링 해보신분 질문좀 할게요
글쓴이
- 2014.02.03. 11:33
- 1066
1. 학점인정은 튜터만 받는건가요?
2. 보고서 같은거 작성하나요? 작성한다면 어떤내용 어느정도 분량인가요?
3. 중간, 최종보고회는 가서 뭐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학습지원센터문의 ㄱㄱ
0
0
의연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은 튜터만 보고서는 에이포 한장정도 양식이있어요 날짜 시간 장소 내용 수업방식 느낀점 그런거요 보고회는 그냥 가서 앉아있으면 돼요
0
0
난감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이고들빼기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