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글 재수강 필요 있을까요?
글쓴이
- 2014.02.03. 11:36
- 1425
제가 창글이 c0인가 c+인가 그런데 1학점짜리 굳이 재수강 할 필요 있나요?
나중엔 저 차이도 심한가요?
2-1학기인데 학교를 늦게 들어와서 5살 차이나는 새내기들이랑 같이 들으려니 이래저래 불편할 것 같아서요;;
나중엔 저 차이도 심한가요?
2-1학기인데 학교를 늦게 들어와서 5살 차이나는 새내기들이랑 같이 들으려니 이래저래 불편할 것 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닥 필요없을거같은데요..강제 재수강이 아니라면
0
0
천재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을필요없음.......어차피 1학점인데 학점차이도 별로없음
0
0
섹시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D라도 할 필요 없다고 봄.
0
0
황송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0
0
명랑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