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영역 일선으로돌리는게ㅠ
글쓴이
- 2014.02.03. 11:50
- 1677
제가 교양과목을 다 채웠는데 6영역에서 중국어랑 프랑스어를 들었어요
만약에 다 채운 상태에서 다른 영역과목 교양을 듣고
이미 들었던 중국어랑 프랑스어를 일선으로 돌릴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른영역을 어떻게들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영역별로 골고루 들어야해서 하나는 남겨놔야 할 듯 합니다
0
0
게으른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애기봄맞이
저2개를 제외하고도 7개과목을 5개영역에서 들었어요 그러면 어떻게 되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면 넘기실 수 있을듯
과사가서 졸업사정받아보시고 그게 가능하면 교과목변경신청하시면 됩니다ㅎ
과사가서 졸업사정받아보시고 그게 가능하면 교과목변경신청하시면 됩니다ㅎ
0
0
게으른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애기봄맞이
감사합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국어나 프랑스어 중 하나는 무조건 교양으로 인정 안되잖아요..
0
0
처절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쇠별꽃
한과목만 될듯? 초과시 일선 인정이니까요..
0
0
처절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승
0
0
냉정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