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써보는 꿀과목들

글쓴이
  • 2014.02.03. 12:35
  • 4252
회계학과 회계정보시스템(김동일) 회계이론(최종서) 회계에 대해 전혀몰라도 들을수 있는 과목들입니다. 김동일 교수님수업은 반장 꼭 하세요

관광컨벤션과 관광영어 컨벤션영어 관광영어회화 1 2 교수들은 잘 모르겠으나 케서린 디아즈 수업 추천 합니다 대신 참여 열심히...

영어영문학과 중급영어회화(해커티) 영어회화 브라이언챙.. 고급은 에이미가 있으나 조금 까다로운 점이 있습니다.. 위 과목들은 상대평가이므로 열심히 참여해야하나 수업 자체가 난이도가 높은 편이 아니라 조금만 하면 됩니다. 아서나 리키박 과목은 절대비추..

경영학과 경영정보시스템 장활식 국제마케팅 광고론 송태호. 하라는것들만 하면 무조건 비뿔이상 나오는 과목들입니다. 경영정보시스템과 국제마케팅은 시험들 가볍게 패스할 방법이 있지만 여기서 설명하긴 좀 무리가 있군요..

위에 있는 강의들은 전부 다 영어강의 입니다. 굿럭!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화사한 단풍취 14.02.03. 12:43
장활식 교수님 꿀과목 아니게 된지 오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12:45
화사한 단풍취
치트키가 있어서 수월하게 들었네요
0 0
화사한 단풍취 14.02.03. 12:46
글쓴이
치트키가 뭐죠.. 난 욕하면서 들었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13:29
화사한 단풍취
객관식 60문제 4지선다로 만드려면 어휴 ...
0 0
청아한 다정큼나무 14.02.03. 13:22
일찍 올렸네요 ㄴㅋㅋㅋㅋ 희망과목담기 끜나고 30분 뒤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13:35
청아한 다정큼나무
수강신청은 발로뛰는 재미 아니겠어요?
0 0
청아한 다정큼나무 14.02.03. 13:38
ㅋㅋㅋㅋㅋ 어차피 이번학기 휴학이라 다음번에 들을때 참고 할게요 팁 캄쇀ㅋㅋ
0 0
유쾌한 두릅나무 14.02.03. 14:27
장활식교수님과제도진짜어렵고많고시험도그닥...
0 0
발랄한 노간주나무 14.02.03. 14:53
디아즈 수업 혼자들어도될까요? 조별과제 있대서 좀 부담이..ㅠ
그리고 영어회화 잘하는사람많다는데
영어 회화 진짜 젬병이고 ㅋㅋㅋㅋ 그래도 학점받는데 무리없을까요
걱정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18:54
발랄한 노간주나무
디아즈 다 독강했었고 영어회화나 디아즈수업 모두 참여가 중요한 수업이에요. 적극적인자세로 수업에 능동적으로 참여하신다면 쉽고 재미있게 학점 받을 수 있는 수업들입니다. 디아즈 수업은 특히 발표가 중요한데요. 발표준비 꼼꼼히해서 보고 읽지 않으면서 톤과 리듬을 실어말하는 연습을 집중적으로 하면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0 0
발랄한 노간주나무 14.02.03. 19:03
글쓴이
감사합니다!
0 0
도도한 앵초 14.02.03. 18:34
최종서 교수님 수업 좋나요?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18:55
도도한 앵초
정말 좋습니다 학점도 나쁘지 않게 주시고 들어보시면 정말 학구파 교수님이라는걸 알 수 있을 겁니다
0 0
도도한 앵초 14.02.03. 19:02
글쓴이
감사합니다! 과제나 시험 등은 어렵거나 너무 많지는 않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19:14
도도한 앵초
과제 시험 다 무난무난합니다 영어좀하시면 편할거에요
0 0
늠름한 금방동사니 15.08.12. 16:57
글쓴이
최종서 교수님 영어 못하면 비추인가요?? 이해안될 정도인가요?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