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질문... ㅜㅜ
글쓴이
- 2014.02.03. 12:53
- 951
어쩌다보니 밀캠다녀서 꼭 부산으로가고싶은데
2학년때부터 최소학점에 교양과목만듣고
전과하고싶은과과목 2개듣고 전과신청할수있을까요
2학년때부터 최소학점에 교양과목만듣고
전과하고싶은과과목 2개듣고 전과신청할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스탑가서 직접 찾아보지도 않는거 보면 전과못할거 뻔히보임 ㅎㅎ
0
0
초연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노랑물봉선화
22
0
0
신선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노랑물봉선화
33
0
0
훈훈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