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과 3.9 차이 많이 날까요?
글쓴이
- 2014.02.03. 13:27
- 2161
아 정말 쓸데없는 고민이라는거 아는데 머리속을 떠나지 않네요 ㅠ
현재 3.8후반인데요 한과목 정도 더 들으면 반올림 해서 겨우 겨우 3.9 받을수 있어요 (에이뿔 가정시 ㅜ)
물론 열심히 해야 겠죠 졸업학점을 다 채운 상태라서 꼭 들어야 되는거는 아니지만 차이가 있다면 돈을 내고서라도
들을 생각입니다. 공기업 준비 하는데 3.8이랑 3.9랑 차이가 클까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0
0
화려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9랑 4.0은 차이많이나요
0
0
유치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면 모르겟지만 8과9는..
0
0
정중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미만/ 3.5이상~4.0미만/ 4.0이상 거의 이걸로 나뉘는듯
0
0
초라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