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부전공인데도 수강신청이..
글쓴이
- 2014.02.03. 14:11
- 1000
성격심리학 180/40
학습심리학 119/40
?????
안그래도 수강신청 잘못하는데 이러다가 졸업 못할듯ㅋㅋㅋㅋㅋㅋ살려줘요
권한이 없습니다.
심략과는 복전 부전이 많아서 ㄷㄷ...ㅋㅋ힘내세요
0
0
신선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심은 작년에 저꼴나서 강의실옮겼구요
학심은 401에서하면 90명정도까지받아요
학심은 401에서하면 90명정도까지받아요
0
0
귀여운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윤판나물
감사합니다!! 휴 진짜.. 윤판나물님도 수강신청 성공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