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할 때.. 폰vs컴퓨터 글쓴이 2014.02.03. 14:13 1588 2 컴보다 휴대폰이 더 성공률이 높다는 설이 있던데 사실인가요? 정말로?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냉정한 사위질빵 14.02.03. 15:03 네 0 0 냉정한 사위질빵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정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개구쟁이 빗살현호색 14.02.03. 16:16 저 예전에 컴으로 히다가 렉걸리고 튕기고 난리여서 바로 폰들어가서 겨우 몇과목 건짐요..일단 컴으로 하되 옆에 폰도 켜놓으려구요 0 0 개구쟁이 빗살현호색 댓글 내용 복사 저 예전에 컴으로 히다가 렉걸리고 튕기고 난리여서 바로 폰들어가서 겨우 몇과목 건짐요..일단 컴으로 하되 옆에 폰도 켜놓으려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구쟁이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개구쟁이 빗살현호색 14.02.03. 16:16 저 예전에 컴으로 히다가 렉걸리고 튕기고 난리여서 바로 폰들어가서 겨우 몇과목 건짐요..일단 컴으로 하되 옆에 폰도 켜놓으려구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