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학번 부전공 신청
글쓴이
- 2014.02.03. 15:12
- 758
공대생인데요, 인문계열쪽으로 부전공 하나 하려고 1월 쯤에 양쪽 과사에 들려서 승인 받고 마지막으로 단과대학(공과대학) 행정실에 제출 하는데 아직 1학년이라고 3월에 찾아오라던데, 제 친구들 보면 전부 받아주던데 원래 단대마다 다른 건가요? 언제쯤 찾아가야할까요. 수강 신청기간이 내일 부터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