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하시는분~
글쓴이
- 2014.02.03. 15:51
- 1138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하면 끝인가요????
교내근로로 하려고 하는데...
따로 일하고 싶은곳 신청하거나 하는 절차는 필요없나요?
근로봉사장학생은 희망근로기관에 제출하던데..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교내근로로 하려고 하는데...
따로 일하고 싶은곳 신청하거나 하는 절차는 필요없나요?
근로봉사장학생은 희망근로기관에 제출하던데..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