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기 좋은 조용한까페~~
글쓴이
- 2014.02.03. 16:11
- 1764
추천좀 부탁드려요 ㅎㅎ
자주자주 갈수있는 부담되지않고 조용한까페 알려주세요 ㅎㅎ
자주자주 갈수있는 부담되지않고 조용한까페 알려주세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이상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스커피!
0
0
귀여운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를 까페에서 하는것 부터가 글러먹엇다고 나는 생각합니다.
6
3
다부진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율무
캬~
0
0
괴로운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율무
대학생 허세의 표상
0
0
명랑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역 근처에 찰리브라운요. 근데 여기 가끔 사진찍고 소리지르는 사람 많아서 구석자리 잘 찾아 앉으세요.
0
0
수줍은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창 사거리 "콩자매 별다방" 2층 정도
엔씨 4층인가 5층에 헤리스카페 등이 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