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관VS재료관 써보신분들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4.02.03. 16:19
- 1300
인문관이랑 재료관 둘중 어디가 시설 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답답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자금우
인문관강의실은 어떤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문관 전체적으로 괜찮던데 지은 지 오래 안되서요 다 깨끗하고
0
0
애매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자금우
화장실 갑은 경암이랑 엔씨지
0
0
상냥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대팻집나무
엔씨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료관분들 기분나쁘실지는 모르겠지만 개인경험상으로는 밸붕
0
0
특이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나 재료관데 인문관이 훨씬 좋을껍니다. 건설된 년도 차이 부터가 확연한데
0
0
처참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땅빈대
그렇군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관 저희학교에서 제일 오래된 건물 중에 하난데...? 재작년인가? 리모델링 했구요 재료관은 화장실 리모델링 해서 완전 좋던데 ㅠㅠ 근데 아무래도 인문관에는 재료관처럼 큰 강의실이 별로 없구요 (전 재료관 1층만 써봤어요) 시설은 둘다 비슷비슷해 보이네요;;
0
0
깨끗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료관이 화장실 만큼은 공대최신이에요
0
0
머리좋은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관 화장실 더러운데?........ 양변기라 더 찝찝..
0
0
푸짐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료관이 공대중에선 진짜 좋은축ㅋㅋㄱ
0
0
쌀쌀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질경이
강의실 자판기 화장실 이런거 다포함한거죠?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따신물 안나오고 쭈그리고앉아서 볼일보는데도 많아요ㅋㅋㅋ
0
0
쌀쌀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도관 화장실이 좋죠 ㅋㅋㅋㅋ 재료관은 고친디 얼마 안된거 같은데 엣닐에 재료관 화장실가고 개 멘붕...
0
0
착잡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머위
제도관은 어딧는거죠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료관 화장실 고친지 얼마안되서 모든층이 다 최신식이에요~ 강의실도 다 깨끗함 ㅎㅎ
0
0
더러운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문관이랑 법대가 화장실은 제일 좋습니다 다른건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