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동안 생체리듬 다깨지고 잠이 너무 늘어서 고민;;
글쓴이
- 2014.02.03. 18:51
- 1472
어떡하죠 ㅠㅠ 오늘도 새벽 6시에 자서 13시 기상, 점심 먹고 15시부터 19시까지 또 잠;;
대략 11시간 가까이 자는 것 같은데
으아아아 ㅠㅠ 어떻게 해결해야되죠 이거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뭐어떡합니까 멘탈로 극복해야죠
0
0
답답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강하면 자연스레 해결됩니다...저는 항상 그랬었음ㅋㅋ 지금은 꽤 규칙적으로 생활하는데 기숙사살아서 식사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자취하시는 거면 밥 타임을 자율적으로 정해놓고 시간 놓치면 안먹고 그런식으로 고쳐도 괜찮을거같아요.
0
0
나약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 있지 말고, 무조건 9시에 기어 나오세요~
0
0
푸짐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