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렌즈 양쪽에 다른 회사꺼 껴도 상관없나요?
글쓴이
- 2014.02.03. 18:56
- 2332
렌즈끼다가 한쪽이 찢어져서 다른회사꺼를 꼈는데
소프트렌즈 양쪽에 다른 회사꺼 껴도 상관없나요?
아 둘다 시력수치는 같은 렌즈에요. 회사만 다른거.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0
0
흔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럴때 좀 찜찜해서 걍 새거사서 씀
0
0
발랄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해요. 눈만 편안하다면. 저는 양쪽 눈 표면이 달라서 첨부터 회사 다른 걸로 맞췄어요.
0
0
피로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