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생에게 선물!!!!!!!!

글쓴이
  • 2014.02.03. 19:22
  • 2353

뭐가 좋을까요ㅠ


이번 3월에 행시 치는 수험생(남자)인데


응원차 뭔가 보내주고싶은데 ( 선물은 택배로 보내줘야해요! )


먹을꺼를 막 잔뜩 사서 보내주자니 좀 별로일꺼같아서ㅠ



이제 시험 얼마 안남은 수험생에게 무슨 선물이 제일 좋을지 잘 모르겠네요.. 


추춴해주세요~!


3만원내외로 생각중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즐거운 꿩의밥 14.02.03. 19:32
합격하고 배신하면 물어뜯어버린다고 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19:35
즐거운 꿩의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사이아니고 그냥아는사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털많은 줄딸기 14.02.03. 19:33
뽀뽀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19:36
털많은 줄딸기
는 시러할듯ㅠㅠ 그냥 먹는걸로 보낼까여...
0 0
털많은 줄딸기 14.02.03. 19:37
글쓴이
저도 고시생인데 부럽네용 아무거나 일단 보낸다는거에 글쓴분한테 엄청 고마울거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19:42
털많은 줄딸기
저도 공부시작할껀데ㅠㅠ.. 화이팅하세요!!!!
0 0
거대한 꽃마리 14.02.03. 19:51
에너겔 리필심 5다스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0:10
거대한 꽃마리
공부막바지라 그런거말고..ㅜㅜ
0 0
거대한 꽃마리 14.02.03. 20:18
거대한 꽃마리
내년에도 쓰면 되죠.

농담입니다.
막바지라뇨, 3월에 1차 치고 나면 본격적인 2차 시즌인데..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0:22
거대한 꽃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무지했네염.. 리필심도 넣어야겠어요!! 근데 그것만 주기는 또 좀 ㅠ..
0 0
거대한 꽃마리 14.02.03. 20:31
글쓴이
아, 무슨 펜 쓰는지는 먼저 알아보세요.
좀 딱딱해 보이지만 1차 꼭 합격하고 2차 이걸로 준비하라는 의미로.. 괜찮은 것 같아요. 쓸 때마다 글쓴님 생각이 날 수도 있고.. ㅋㅋㅋㅋㅋ
0 0
털많은 민백미꽃 14.02.03. 20:09
그사람이 선배임? 후배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0:10
털많은 민백미꽃
오빠에요~~
0 0
털많은 민백미꽃 14.02.03. 20:14
글쓴이
저도 고시생이라 정말 부럽네요. 그사람이 공부 오래했으면 수험 생활에 필요한건 거의 갖췄다 보심 됩니다. 펜이나 스탑워치나 이런것들은요. 고시생들 수면장애 있는 경우도 있으니 안대나 목베개 어떨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0:23
털많은 민백미꽃
ㅋㅋㅋ위에분이 말씀해주신 리필심이랑 안대 목베개같은거 여러가지 사서 포장꽁꽁해서 보내줘야겠네요!!ㅋㅋㅋ 댓글감사합니다~ 하시는 공부 파이팅하시길^^!
0 0
뚱뚱한 브룬펠시아 14.02.04. 01:08
털많은 민백미꽃
ㄴㅊㅁ
0 0
진실한 참골무꽃 14.02.03. 21:37
3월 시험인데 일찍 보내주세요 괜히 시간 가까울떄 보내면 초조해짐
0 0
외로운 종지나물 14.02.03. 21:55
하루치씩 먹는 견과류 세트 이런 거 괜찮을듯? 특히 견과류는 두뇌회전에도 좋다니까용~
0 0
신선한 콩 14.02.03. 22:31
호박엿
0 0
일등 생강 14.02.03. 23:29
자, 엿드시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