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하고 군대가는데 꽉 채울지 좀 널널하게 할지 고민입니다
글쓴이
- 2014.02.03. 20:05
- 1176
2학년 1학기하고 군대가는데요.
기말시험치고 2주정도 있다가 바로 군대갑니다.
지금 생각으론 19학점 전공 교양 다채워서 빡빡하게 들을지
아니면 16학점으로 하나 빼서 내가 감당할 정도로 들을지 고민이네요.
군대가기 얼마 안남으면 공부가 손에 안잡힐거 같기도 한데,
성님들 조언좀 해주세요 내일 신청일이에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괴로운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미리 최대한으로 들어놓는게 좋아요 나중에 많이 들으려니 오히려 답이 없음 ㅠ
0
0
발냄새나는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듣고가세요ㅎ
0
0
어설픈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 갈 때 다 돼가면 공부 안 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0
0
무좀걸린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손에 안 잡힌 케이스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친구들 술자리도 많이 잡히고 하다보니 바쁜 것도 있었고, 좀 심적으로 집중이 안 되더군요.
0
0
느린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왕 하시는거 군대 가기전에 열심히 공부하고 성적 빵빵하게 받게 가는게 어떠실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