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개막 언제해요? 기다리다 미치는 사람 없나요?

글쓴이
  • 2014.02.03. 22:00
  • 1074

저만 야구 좋아하나 ㅠ

롯데 야구 부진하다고 주변에 야구 보는 사람이 없네요

예전처럼 야구 인기 없는게 표 구할때는 좋지만 ㅋㅋㅋ

UFC좋아하는 거처럼 아주 소수의 취미가 되는 불참사??

 

여튼 야구 개막 했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V3 무적엘지 화이팅!!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피곤한 솔나리 14.02.03. 22:03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2:06
피곤한 솔나리
여기 동물원 아닌데요..?
다른 팀도 아니고 꼴데가 무슨 ㅋㅋㅋ
0 0
피곤한 솔나리 14.02.03. 22:10
글쓴이
전 돈성팬인데염
그냥 꼴데아니면 조용하는게 좋음 경험상..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2:14
피곤한 솔나리
LG응원해도 아무 문제 없더만
롯데가 뭐 기아처럼 우승이 많나 삼성처럼 레전드스타 많고 우승횟수 V7인 것도 아니고
삼성도 화이팅이고 엘지도 화이팅이고 롯데도 화이팅
0 0
피곤한 솔나리 14.02.03. 22:17
글쓴이
0 0
깜찍한 돈나무 14.02.03. 22:04
캬~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2:16
깜찍한 돈나무
고도의 KIA팬??
그 팀도 선동렬 좀 짤라야 겠음
ㅠㅠ 기아팬들 화병 나던데~
0 0
즐거운 갯완두 14.02.03. 22:11
솔직히 올해는 한화가 탈꼴찌할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2:14
즐거운 갯완두
한환데요??
0 0
어두운 상수리나무 14.02.03. 22:32

아 예 패륜쥐님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2:37
어두운 상수리나무
선수협 한다고 부산 레전드 삼성레전드로 바꿔주신 롯데만 할까요 ^^
0 0
어두운 상수리나무 14.02.03. 22:45
글쓴이
프런트가 쓰레기인거랑 팬이 쓰레기인건 다르지라~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2:47
어두운 상수리나무
아따 롯데팬깨서 팬문화를 지적 하신당께?
사직 쓰레기팬문화야
자기팀 감독을 깜둥이라고 부르면서 욕한당께?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간적으로 팬문화를 지적하시네
부산어촌 팬클럽야구단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두운 상수리나무 14.02.03. 22:51
글쓴이
아따~ 내는 꼴리건이라고 말도 안했는데 쥐들쥐들하시능가~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2:53
어두운 상수리나무
아따 가카처럼 유체이탈화법 쓰신당께
0 0
어두운 상수리나무 14.02.03. 22:55
글쓴이
일베충이신가 헛소리 하시네요 ㅡㅡ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3:01
어두운 상수리나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활달한 애기현호색 14.02.03. 22:34
6668587667 헬쥐화이팅!
-지나가던 유광보유자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2:37
활달한 애기현호색
암흑기는 v3를 위한 추진력일뿐!!
0 0
어리석은 터리풀 14.02.03. 22:53
ㅋㅋㅋㅋㅋㅋ자판기아니랄까봐 막 튀어나오는거보솤ㅋㅋㅋ
0 0
어두운 상수리나무 14.02.03. 22:56
어리석은 터리풀
너무너무 무서운거 있죠~
0 0
침착한 노루귀 14.02.03. 23:00
하 진짜 식물원 없어져야겠네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3. 23:04
정상적인 댓글 안달리고 비방하니
똑같이 대응한거뿐
ㅅㅂ꼴데나 돈성이나 엘쥐나 다 거기서 거기구만
하긴 돈성은 우승이라도 많이했지
꼴데가 감히 엘지를?
ㅋㅋ 도찐개찐이
0 0
어두운 상수리나무 14.02.03. 23:26
글쓴이
여튼간에 내년 시즌 패륜쥐는 망하지 않겠나요?
팀 에이스 리즈 > 사망
데려온 용병 두명 > 진짜 30만달러짜리
전력 보강 > 없음, 김선우, 임재철...? 보강인가 신인들 자리 갉아먹는 마이너스인가
2013년 > 2014년 : 안그래도 늙다리들로 가득찬 주전들 한살 더먹음
유망주 >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11:36
어두운 상수리나무
다른건 몰라도 유망주가 없다니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윤지웅 임지섭 이형종 등등 돌릴만한 유망주 많은데?
롯데가 유망주 없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픽 죄다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g보다 더심함
0 0
어두운 상수리나무 14.02.04. 12:49
글쓴이
전 개껄데 유망주 흥하다고 말한적도 없는데 왜 쥐들쥐들하시는지 ^^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15:22
어두운 상수리나무
유체이탈화법보소
너네팀은 뭘해도 안되 ㅋㅋ 니인생처럼
0 0
허약한 큰방가지똥 14.02.03. 23:29
글쓴이
첨엔 걍 대응이라 생각했는데 갈수록 님이 더 심하네요. 야구팬 맞아요? 전 님이 말하는 꼴데응원하는 꼴리건입니다만 보기 좀 안좋네요. 기분좋게 야구보고 응원하죠 ㅋㅋ 스프링캠프 소식 들릴때마다 설레는데 야구장가서 건전하게 풉시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