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개막 언제해요? 기다리다 미치는 사람 없나요?
- 2014.02.03. 22:00
- 1074
저만 야구 좋아하나 ㅠ
롯데 야구 부진하다고 주변에 야구 보는 사람이 없네요
예전처럼 야구 인기 없는게 표 구할때는 좋지만 ㅋㅋㅋ
UFC좋아하는 거처럼 아주 소수의 취미가 되는 불참사??
여튼 야구 개막 했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V3 무적엘지 화이팅!!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꼴데아니면 조용하는게 좋음 경험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롯데가 뭐 기아처럼 우승이 많나 삼성처럼 레전드스타 많고 우승횟수 V7인 것도 아니고
삼성도 화이팅이고 엘지도 화이팅이고 롯데도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팀도 선동렬 좀 짤라야 겠음
ㅠㅠ 기아팬들 화병 나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예 패륜쥐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직 쓰레기팬문화야
자기팀 감독을 깜둥이라고 부르면서 욕한당께?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간적으로 팬문화를 지적하시네
부산어촌 팬클럽야구단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던 유광보유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같이 대응한거뿐
ㅅㅂ꼴데나 돈성이나 엘쥐나 다 거기서 거기구만
하긴 돈성은 우승이라도 많이했지
꼴데가 감히 엘지를?
ㅋㅋ 도찐개찐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팀 에이스 리즈 > 사망
데려온 용병 두명 > 진짜 30만달러짜리
전력 보강 > 없음, 김선우, 임재철...? 보강인가 신인들 자리 갉아먹는 마이너스인가
2013년 > 2014년 : 안그래도 늙다리들로 가득찬 주전들 한살 더먹음
유망주 >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지웅 임지섭 이형종 등등 돌릴만한 유망주 많은데?
롯데가 유망주 없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픽 죄다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g보다 더심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네팀은 뭘해도 안되 ㅋㅋ 니인생처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 팀도 아니고 꼴데가 무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