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화장실 얘기가 나와서..공대건물에는 여자 화장실도 많이 없더라구요ㅋㅋㅋㅋ
글쓴이
- 2014.02.03. 23:24
- 1405
여학우분들 불편하실듯
예~~~~ㅅ날에 제5공학관에서 수업들었었는데 1층3층 이런식으로 화장실이....
그마저도 끼이익 소리나는 나무문에...
여자화장실중에 아마도 최악이 아니었을까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