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학기 휴학할건데..
글쓴이
- 2014.02.03. 23:36
- 780
국장 신청해놔서 일단 고지서는 받아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2월중순에 고지서받고 3월에 휴학계 낼 생각인데
이런경우
수강신청 할 필요 전혀 없지요?
그래서 2월중순에 고지서받고 3월에 휴학계 낼 생각인데
이런경우
수강신청 할 필요 전혀 없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