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영미희곡 타과생괜찮을까요ㅠㅠ
글쓴이
- 2014.02.03. 23:44
- 859
부전공 학생인데
타과생이 영미희곡 들어도 괜찮으련지 여쭙니다ㅠ
발표수업이 많다고 하는데
성적 받기 괜찮을까요?
영어의미론도 들으신 분 계시면 비교해서 댓글 좀 달아주세요.
부탁이예어ㅡㅠㅠ.
타과생이 영미희곡 들어도 괜찮으련지 여쭙니다ㅠ
발표수업이 많다고 하는데
성적 받기 괜찮을까요?
영어의미론도 들으신 분 계시면 비교해서 댓글 좀 달아주세요.
부탁이예어ㅡ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박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월계수
발표는 영어로 하나요?
영미희곡에 대해 전혀 몰라도 될까요?
ㅠㅠ
영미희곡에 대해 전혀 몰라도 될까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발표 한국 말로 해요
네 몰라두 됨 근데 수업 전에 한번 미리 읽어가는게 필요해요
네 몰라두 됨 근데 수업 전에 한번 미리 읽어가는게 필요해요
0
0
해박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월계수
네 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수도 잘줘요
조원들끼리 하는 발표랑 평소에 생각한 거 말하는 발표 있는데
전 조원발표만 하고 그렇게 적극적으로 수업참여한 거 아니었는데도 쁠 채워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