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내연기관3분반 희망담으신분께 질문좀드릴게요 글쓴이 2014.02.04. 00:09 862 1 현재 희망담기 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1분반은 126명이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찌질한 무궁화 14.02.04. 00:12 ㅋㅋ 너무 많이 신청했네요 ㅋㅋ 0 0 찌질한 무궁화 댓글 내용 복사 ㅋㅋ 너무 많이 신청했네요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찌질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