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구매ㅠㅠ

글쓴이
  • 2014.02.04. 00:10
  • 1958

산지 얼마 안된 폰을 어쩌다 못쓰게 되서요ㅠㅠ

지금 당장 중고폰을 사야하는데요

사기도 많이 없고 믿을만한 중고폰 구매

사이트 추천좀 부탁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늠름한 라일락 14.02.04. 00:13
지금 당장 위키폰에가세요

지금 옵티머스 G pro 공짜에요

요금제 34요금제로 \

가입비 면제

유심비 면제

부가서비스 의무 없음

지금 완전 좋아요
0 1
글쓴이 글쓴이 14.02.04. 00:25
늠름한 라일락
거기 믿을만한가요? 뽐뿌랑 위키폰이랑 비교했을때 더 좋은가요?
0 0
재수없는 갈퀴나물 14.02.04. 00:49
글쓴이
뽐뿌는 요새 매물 아무거나 너무 올라와요. 위키폰은 사이트 주인이 매물 엄선해서 올림. 올라오는 매물은 적지만 괜찮은 거 잘 올라와요. 사람들 매너도 좋고.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0:50
재수없는 갈퀴나물
그럼 요즘에는 위키폰이 좋나요? 위에분 댓글도 감사하긴 하지만 왠지 광고삘이 강해서 ㅎㅎ
중고사이트 추천이라고 하면 가장 좋은게 위키폰 인가요?
0 0
재수없는 갈퀴나물 14.02.04. 00:53
글쓴이
중고폰 전문 사이트는 아니에요..그냥 폰 파는 사이트고..할원 0원짜리가 꽤 떠서 위엣분이 추천하셨나봐요 ㅎㅎ. 중고폰은 사이트는 잘 모르겠는데, 학교 근처에 중고폰 파는 오프라인 매장 있던데 거기 한 번 가보시는 게 어떠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0:56
재수없는 갈퀴나물
폰은 필요한데 학교랑 많이 멀리살아서 글 올렸어요 ㅎㅎ 어쨌든 친절한 말씀 감사합니다 ^^
0 0
재수없는 갈퀴나물 14.02.04. 00:58
글쓴이
아 네 ㅎㅎ.. 모쪼록 잘 사시길 바랄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1:09
재수없는 갈퀴나물
아 근데 어떤 사이트 보니까 갤투 중고를 30만원 정도에 파는데 이게 가격이 어떤가요? 제가 폰을 사는데 지금 바로 개통할건 아니라서 가입비나 이런혜택을 못받는데 ㅠㅠ
0 0
끌려다니는 대마 14.02.04. 01:35
글쓴이
갤2중고 좋아도 10만이하요
0 0
유치한 감자 14.02.04. 01:59
글쓴이
제꺼 갤투 중고 사실래요? 지난달에 해지했는데ㅎ lg꺼에염ㅋ
0 0
멍청한 수양버들 14.02.04. 01:06
제꺼 사실래요 ??? 진심
갤럭시 넥서슨데
0 0
멍청한 수양버들 14.02.04. 01:06
생각잇으시면 연락주세요
사용하는데는 지장없고, 흠집이랑 액정 금간건잇는데 사용하는데는 전~~~혀 지장없어요
싸게 5만원에 드림
0 0
외로운 개머루 14.02.04. 01:47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에서 사세요

통신사가 어딘지 모르겠지만 갤2 중고 30이면 엄청 비쌉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9:01
외로운 개머루
skt인데요 그 카페 믿을만 하나요?ㅠㅠ
0 0
외로운 개머루 14.02.04. 09:05
글쓴이

그 카페 가입자 수도 어마어마하니까 파는 사람의 이전 기록들 보고 잘 판단해서 구매해야죠
카페를 믿고 안믿고가 아니고 파는 사람이 믿을만 한가 아닌가가 중요하죠
지금 여기 적힌 판다는 댓글보다는 상태좋고 싸게 구입가능할꺼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2.04. 09:07
외로운 개머루
카페 정확한 이름이 중고나라 인가요?
0 0
외로운 개머루 14.02.04. 09:14
글쓴이

네 가입자수 엄청 많은 네이버 카페요

0 0
유능한 수송나물 14.02.04. 07:23
lg 베가r3 액정 좀 깨지긴 했지만 쓸만합니다. lg에다 금간 걸 생각해서 10에 넘겨요. 부속품은 다 있구요. 박스도 있어요. 필요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