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리네요.... 희망담기 경쟁률 봤더니...
글쓴이
- 2014.02.04. 00:37
- 2302
91/70
116/50
82/35
58/50
220/80
187/60
.....수강신청할 맛 안나네요
다른분들도 이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경쟁률 어디가면 볼수있죠?
0
0
친숙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ㅋㅋㅋ전 하나 167/60, 16/14, 빼고 다 1:1 미만인데
0
0
겸연쩍은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박 전 교선 빼곤 다괜찬은데 ㅋ
낼 다다다닥 빨리 하셔야할듯ㅜ
낼 다다다닥 빨리 하셔야할듯ㅜ
0
0
개구쟁이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분 경쟁률 보니까 진로탐색과 생애설계 신청하셨네.. 저랑 경쟁하시겠네요.
0
0
피곤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화이팅이에요
0
0
현명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