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책 어디서 어떤 자세로 읽으세요??
글쓴이
- 2014.02.04. 00:47
- 796
집에서 종종 읽는데
책상에 바른 자세로 읽어도
침대에 엎드려 읽어도
쇼파에 누워서 읽어도
시간 좀 지나면 불편하던데;;
저만 그런가요..
여러분은 책 어떻게 읽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물구나무
0
0
절묘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상에앉아서는 5분도 못보는데 침대에 눕거나 침대머리쪽에 기대서는 책 다볼때까지 잇을수잇어요
1
0
밝은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책상
0
0
착실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침대에 엎드려서 읽어요
0
0
허약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