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시스템 저만 안되나요
글쓴이
- 2014.02.04. 02:42
- 1219
지금 학교 앞 피씨방인데; 이상한 외계문자 뜨면서 안되네요 ㅠㅠ
어젯밤에도 이러더니..
폰 4G로 들어가니까 되긴 되는데..
혹시 수강신청 페이지 링크 되시는 분은 댓글 좀 달아주시면 감사드려요.. 혹시 모르니깐..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 학교 앞 피씨방인데; 이상한 외계문자 뜨면서 안되네요 ㅠㅠ
어젯밤에도 이러더니..
폰 4G로 들어가니까 되긴 되는데..
혹시 수강신청 페이지 링크 되시는 분은 댓글 좀 달아주시면 감사드려요.. 혹시 모르니깐..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