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클릭 한번? 연속?
글쓴이
- 2014.02.04. 04:02
- 2195
수강신청하기 누를때 한번씩만 누르고 기다려야되나요?
한 과목당 여러번씩 따다닥. 눌러야되나요ㅜ?
뭐가 더 잘 될까요??
그리고 모바일이랑 크롬 동시접속 가능하나용?
한 과목당 여러번씩 따다닥. 눌러야되나요ㅜ?
뭐가 더 잘 될까요??
그리고 모바일이랑 크롬 동시접속 가능하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