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한문도 일선으로 넘길수있나요 ? 글쓴이 2014.02.04. 07:26 1069 2 제2외국어로 쳐주는건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뚱뚱한 칼란코에 14.02.04. 07:27 넵 0 0 뚱뚱한 칼란코에 댓글 내용 복사 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뚱뚱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빠른 영춘화 14.02.05. 00:06 저도 일선으로 넘겼어요 0 0 빠른 영춘화 댓글 내용 복사 저도 일선으로 넘겼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빠른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