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목 담기 못해서
글쓴이
- 2014.02.04. 07:49
- 1451
옛 추억으로 텍스트파일 띄워놓고 기다리고있네요..
아....병신같아..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하세효
0
0
거대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계절에 엑셀 켜놓고 한적이 있었죠 ㅋㅋㅋ 화이팅
0
0
따듯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억돟네요
0
0
세련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거 두개만 성공하고 나머지 일선은 다실패...ㅋㅋㅋㅋ
모두들 잘 하셨길 바라요!
모두들 잘 하셨길 바라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