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수강신청 미쳤네요
글쓴이
- 2014.02.04. 08:07
- 2162
정시에 딱 클릭했는데 '이미 로그인이 되어있습니다'
창 떠서 이게 뭐지???? 하고 멘붕오고
다시 클릭하니까 또 저 창 뜨고
또 클릭하니까 이번엔 창이 안뜨고;;;
왜 이럴까요??? 4영역 컴터 들어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다 성공
0
0
기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렇게 됐지만 성공했는데..
0
0
머리좋은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호박
덕분에 4영역 컴퓨터 시뮬레이션 못 듣게되었습니다...ㄸㄹ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ㅋㅋㅋㅋㅋㅋ 진짜 서버 이상한거같아요
0
0
짜릿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딸기
왜 이런 건 개선이 안될까요..ㅎㅎㅎㅎ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