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분반이 뭐에요? 글쓴이 2014.02.04. 08:08 1070 1 수강 신청 성공했는데 옆에 비고에 재수강 분반이라고 뜨네요ㅠㅠ 그냥들어도 되는거겠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예쁜 노간주나무 14.02.04. 08:09 안될껄요? 0 0 예쁜 노간주나무 댓글 내용 복사 안될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예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