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신청학점이 어떻게 되는거죠? 글쓴이 2014.02.04. 08:13 740 1 다른 동기들은 다 19학점인데 저만 18학점 신청할수 있어서요.. 왜그렁거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의젓한 백선 14.02.04. 08:14 24 0 0 의젓한 백선 댓글 내용 복사 24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의젓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