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말 왜이렇죠????
글쓴이
- 2014.02.04. 08:17
- 940
총 4개 개설인데
하나는 부전공필수랑 겹치고
하나는 재수강분반이고
나머지 두개는 외국인분반이라네요
마지막 학긴데 듣지 말란 소린가요 ㅠㅠ
재수강분반에서 들으면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포근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대나물
지금도 재수강분반에 수강신청은 가능한데 그럼 재수강 대상자가 아니더라도 들을수는 있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뭐하고있어요 신청 되면 일단 넣고 이따가 양해부탁한다고 전화하세요
0
0
포근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대나물
안그래도 넣어놓긴 했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2차 수강신청 기간엔 분반제한 다 풀리니까 그거부터 시도해보세요.